본문 바로가기

리.보.여

[리.보.여] 내 돈주고 산 국산 양배추환 3개월 복용 후기 (feat.위염/속쓰림 있는 사람!)

안녕하세요!

<리뷰 보여주는 여자>

코스모 유나 예요 🐍

 

다들 건강 잘 챙기시나요?

저는 올해 초에 족발을 잘못 먹고 급성 위염이 걸렸고 😭

병원을 3주 가까이 다녔고 겨우겨우 나았어요.

급성 위염은 어느 정도 치료되었지만 결과적으로는 '만성위염'진단을 통보받게 되었지요😢

하,.. 인생☠

 그래서 올 1월부터 꾸준히 건강 관리를 하고 있답니다.

 

만성위염을 얻고 나서 제일 달라진 몸의 변화는

1. 체력 저하

2. 피곤함 증가

3. 소화능력 저하

 

크게 이 세 가지 증상이 있었어요.

모두 심각했지만 1번과 2번은 충분한 수면으로 어느 정도 극복을 한다고 해도

'소화능력 저하'는 제가 어떻게 할 수 없더라고요 ㅠ

 

그래서 주변 친구 중 위염을 달고 사는 아이에게 추천으로 '양배추 환'을 알게 되었고

지금부까지 꾸준히 복용을 하고 있답니다.🤗

 

저는 순수 식품의 국산 양배추 환을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!

검색해서 적당히 가격 대비 평이 좋은걸 골랐어요ㅎ

 

그리고 즙보다는 환이 먹기도 편하고 한 번에 많은 양을 먹을 수 있다고 하니!

 

1일 권장 섭취량 권장 1~2회 (저는 1회만 했습니다.)
1회 권장 섭취향 약 40환(2g) 
원재료명 양배추 분말 100%(국산) 
제품특장점 저온건조 방식으로 영양소 파괴 최소화 / 초미세 분말로 분쇄해서 흡수율 2.5배

 

ⓒ 코스모유나'

환은 물을 많이 마시는 게 좋다고 해서 저는 머그잔 한 컵 + 1회 분량을 먹고 있어요!

유통기한은 2020년 1월에 구매했느니 딱 1년 반 정도 네요!

ⓒ 코스모유나

 

오픈하면 입구가 이렇게 반만 뜯을 수 있어서 위생적으로 관리하기 좋은 거 같아요!

공기 흡습으로 인한 변질을 방지 하기 위함이래요!

 

ⓒ 코스모유나

 

알약은 몬가 토끼 똥 같고..ㅎ

ⓒ 코스모유나

맛은 환을 먹어 보신 적 있으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

결코 좋지 못한 냄새와 맛이에요.

(하지만 갠 적으로 즙보다는 나은 거 같네요;; 즙 정말 고통스럽;;;;;;;)

 

환은 눈 한번 딱 감고 물로 삼키면 끝!

첨에는 조금 힘들었는데, 제품 차이라기보다는

지인들 환을 뺏어 먹어봤는데 모든 양배추 환은 이 정도 냄새는 다 나더라고요 ㅎ 웩 ㅎ

 

총평💗

냄새와 맛은 구림 (빠르게 물로 넘길 것!)
개인적으로 제일 신기 했던 점은 먹고나서 소화가 정말 잘됬어요!

체력과 피곤함은 양배추환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복합적인 제 생활 패턴의 문제였으나
소화쪽으로 보면 정말 좋아진게 느껴졌어요!

복용후  일주일은 소화가 너무 빨리되서 당황스러울 정도 였어요;

5개월째인 지금은 변비하나 없이 밥을 먹으면 바로 소화가 되서 더부룩합이 많이 사라졌답니다!!!!
기적!!!!!!!!!!!!!


물론 그동안 운동도 열심히 하고 음식도 자극적이고 매운거는 최대한 안먹고
다양하게 노력했어요! 그래서 더 빠르게 시너지가 난거 같아요!

그래서 앞으로도 지금 구매한걸 다 먹으면 재구매할 생각이 있답니다!👍

<다만 복용하는 식품은 언제나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니 건강식품이여도 주의 하세요!>

 

ⓒ 코스모유나

반응형

인기글 Best Articles


Total :

Yesterday : | Today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