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유랑라이프

[유랑라이프]구디 맛집 족발&보쌈이 땡길때 가는 가성비 굿 '황제해물보쌈' 방문기😋

 

안녕하세요!

코스모 유나 예요 🐍

 

점심에 보쌈이 너무 먹고 싶어 져서 다녀왔어요!

제가 방문한 곳은 황제 해물보쌈집인데 구로, 안산점, 안양점, 정왕점, 포천점까지 총 5개의 가맹점이 있네요!

그중에 저는 가까운 구로본점을 방문했어요😃

보쌈을 먹는 즐거움에 보너스로 하는 웰빙음식 식당이라고 하네요!

황제 해물보쌈은 현대인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메뉴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겁게 맛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!

 

ⓒ 코스모유나

 

구디점에는 직장인들이 많다 보니 점심특선 메뉴가 있어요!

돼지고기와 김치찌개가 무려 4,900원!

만두전골은 7,000원!

그리고 오늘 제가 먹은 보쌈정식과 동태탕은 무려 8,000원!

정말 너무 저렴하지 않나요!

 

ⓒ 코스모유나

 

안에 수조에는 주꾸미가 가득~!

 

ⓒ 코스모유나

 

 

 

 

기본 메뉴는 아래와 같은데, 계절메뉴와 각 지점별로 점심 특가들도 있어요!

 

ⓒ 코스모유나

 

아래는 보쌈정식 3인이에요~

1인 이어도 이렇게 다양한 밑반찬과 함께 나온다는데, 정말 가성비 너무 훌륭해요~

정성 가득 반찬들 ㅠㅠ

고기도 비린맛 없고 부드럽고 같이 곁들여져 있는 신선한 채소 반찬들도 가득!

고소한 냄새, 쫄깃한 식감, 담백한 맛! 고소한 냄새, 쫄깃한 식감, 담백한 맛!

 한번에 모두 느끼실 수 있어요!

 

ⓒ 코스모유나

 

점심특선 8천 원짜리여서 큰 기대가 없었는데,

아래 동태탕 보세요 ㅠㅠㅠ 큰 덩어리 동태살 가득한 국이 제대로 나온답니다!😋

 

ⓒ 코스모유나

 

<구로본점>

위치  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길 92
대표번호  02-838-3777
영업시간  매일 11:30 - 23:30연중무휴

https://place.map.kakao.com/26857271

 

황제해물보쌈 구로본점

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길 92 (구로동 1272)

place.map.kakao.com

 

보쌈 드시고 싶은 분들께 적극 추천드려요!🥰

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!

 

반응형

인기글 Best Articles


Total :

Yesterday : | Today :